2024년 12월 05일(목)

"라인업 실화?" 덕후들 마음 설레게 만드는 개봉 확정 디즈니 '실사' 영화 5

영화 '미녀와 야수' 스틸컷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지난 2017년에 개봉한 '미녀와 야수'에서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엠마 왓슨이 등장해 팬들을 단번에 시선 집중 시켰다.


이어 올해에는 어린 시절 일요일 아침을 책임졌던 만화 '곰돌이 푸'가 실사화로 찾아오기도 했다.


이처럼 최근 들어 디즈니는 역대 인기작을 실사 리메이크 개봉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디즈니의 실사 리메이크 작품은 앞으로도 연이어 개봉될 예정이다. 


곧 찾아볼 수 있는 디즈니 실사 리메이크 영화를 소개한다.


1. 덤보 – 2019년 3월 29일


YouTube 'Walt Disney Studios'


먼저 다음 해 3월 외로운 아기 코끼리 덤보를 만날 수 있다.


덤보는 엄마와 떨어져 홀로 남은 아기코끼리가 하늘을 날아간다는 감동적인 스토리라인으로 오랫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이번 실사 영화에서는 팀 버튼 감독이 직접 지도하는 만큼 특유의 환상적인 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2. 알라딘 – 2019년 5월 24일


YouTube 'Walt Disney Studios'


"소원을 이뤄주는 지니가 나에게도 찾아왔으면..." 


어린 시절 작은 소망을 꾸게 했던 디즈니 명작 알라딘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자스민 역에는 나오미 스콧, 그리고 지니 역에는 명품 배우 윌 스미스가 캐스팅되어 팬들의 관심 역시 한몸에 받고 있다.


3. 라이온 킹 – 2019년 7월 19일


월트 디즈니 '라이온킹'


아프리카 초원을 지키는 사자 왕국이라는 상상을 실감나게 표현해 낸 라이온 킹도 곧 실사 영화로 개봉된다.


모든 배역이 동물로 이루어진 만큼 디즈니의 기술력이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수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왔던 음악 역시 팬들이 기대하는 감상 포인트가 되겠다.


4. 뮬란 – 2020년 3월 27일


유역비 웨이보


많은 디즈니 프린세스 라인의 영화가 실사화로 재탄생한 상황에서 뮬란이 그다음 타자가 되었다.


제작진은 문화적 다양성을 고려해 중국인을 중심으로 캐스팅을 고심했다고 밝혔다.


이에 뮬란 역에는 강인함과 순수함이 동시에 깃든 얼굴이란 평을 받고 있는 배우 유역비가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낙점됐다.


5. 말레피센트2 – 2020년 5월 29일


영화 '말레피센트'


영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180도 뒤집어 사악 마녀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 말레피센트.


말레피센트가 첫 편의 흥행을 추진력 삼아 2편으로 찾아온다.


이번 영화에서도 안젤리나 졸리의 매혹적인 연기뿐만 아니라, 엘르 페닝의 오로라 공주까지 다시 한번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