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포켓몬GO 제작사가 만든 호그와트 입학해 마법 배우는 '해리포터 AR게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해리포터 증강현실 게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포켓몬 G0 제작사인 나이언틱이 새로운 증강현실(AR) 게임 '해리포터: 위저드 유나이티드'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일 먼저 등장하는 장면은 스포츠 퀴디치 중 스니치다. 


날개가 달린 작은 물체를 잡으면 곧바로 승리를 해 스디치는 경기 속 중요한 변수로 작용한 바 있다.


'해리포터: 워저드 유나이티드' 티저 영상에는 여성이 마법사가 등장해 마법 지팡이로 스니치를 잡았다. 


YouTube 'Harry Potter: Wizards Unite'


여성 마법사는 도시 건물 벽면에 포스터를 부착하고 사라졌으며, 벽에 붙은 포스터는 게임 홍보물이었다.


현재 나이언틱은 게임 출시를 앞두고 홈페이지도 개설한 상태다. 홈페이지는 한글 페이지도 존재해 국내에서도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강하게 추측된다. 


'해리 포터: 위자드 유나이트'는 '해리 포터'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AR 게임이다. 


마법 세계를 무대로 마법과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실제 세계를 탐험하며 주문을 외우고, 환상적인 짐승과 상징적인 인물을 만나며 영화 속 주인공처럼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게임은 게임 레이블 '포트키 게임즈'를 기반으로 하며, WB Games 샌프란시스코와 공동 개발 및 서비스한다.


나이언틱 홈페이지 



YouTube 'Harry Potter: Wizards Unite'


YouTube 'Harry Potter: Wizards Un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