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성황리에 진행 중인 'Weather :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 종료를 앞두고 디 뮤지엄이 특별한 행사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종료를 앞두고 있는 'Weather :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가 전시 마지막 주 16일부터 25일까지 휴관일 없이 저녁 8시까지 특별 야간 개관을 실시한다.
또한, 오는 23일에는 전시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기념하는 행사 '뮤지엄 나이트 아웃(MUSEUM NIGHT OUT)'을 진행한다.
이번 'Weather :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는 지난 5월 개막 후 많은 이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30만 명 이상이 방문하며, 역대 전시 중 최다 관람객 수 기록을 경신 중이다.
디 뮤지엄은 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전시의 마지막을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는 특별 야간 개관을 실시한다.
마지막 금요일 자정, 특별한 행사 '뮤지엄 나이트 아웃' 진행
특히 전시의 마지막 금요일 밤인 11월 23일에는 전시의 종료를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 '뮤지엄 나이트 아웃'이 열린다.
밤 8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늦은 밤까지 여유 있게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심야 전시 관람과 함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각각 모티브로 한다.
삶과 시간을 노래하는 밴드 라이프 앤 타임(Life and Time)의 콘서트와 뜨거운 감자의 김 씨로 알려진 오비 덕트(DJ Oviduct), 유조(DJ Yuzo), 솔스케이프(DJ Soulscape)의 감각적인 라이브셋 공연이 디 뮤지엄 지하주차장에서 펼쳐진다.
동시에 이를 한국 인디펜던트 음악 신을 조명하는 최초의 라디오 SCR(Seoul Community Radio)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