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하지원 패딩' 크로커다일레이디, 고객 1,500명에 '러빙빈센트전' 티켓 선착순 증정

사진 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 러빙빈센트 전시 공식 후원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러빙빈센트 전시를 공식 후원한다. 


아울러 고객들에게 전시회 입장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서울 역삼동의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러빙빈센트전에 1천 5백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러빙빈센트전은 세계적인 작가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을 다룬 영화 '러빙빈센트'를 모티브로 기획된 전시로, 실제 유화 작품을 비롯해 미디어 아트,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로 구성돼 영화의 짙은 여운과 생생한 감동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오는 15일~25일, 폭스퍼롱다운·소프트롱다운 구매 고객 1,500명에 전시 티켓 증정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밤의 카페테라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광고 속 하지원이 착용한 폭스퍼롱다운(DW208) 및 소프트롱다운(DW207)을 구매하는 고객 1천 5백명에게 선착순으로 전시 티켓을 증정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서울 및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전시 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공간 내 쇼룸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쇼룸에서는 명작 다운 컬렉션을 비롯해 FW시즌 주요 컬렉션을 선보이며, 포토존과 이벤트존을 통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 "'여성의 행복을 디자인한다'는 브랜드 콘셉트 알릴 것"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러빙빈센트전의 후원을 비롯해 매년 고객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늘려나가며 문화와 예술에 관심이 많은 3050세대 여성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여성의 행복을 디자인한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앞으로도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여성의 일상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정체성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