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오늘(16일)부터 단 4일간 '포근+따뜻'한 겨울옷 득템할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 열린다

유니클로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유니클로가 역대급 감사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따듯한 겨울을 선사한다.


15일 유니클로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Instagram 'uniqlokr'


유니클로의 효자 상품 '울트라 라이트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얇지만 강하다.


휴대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 '패피'들의 겨울을 책임지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는 가볍고 따듯한 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1만 원 할인한 3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칼바람과 눈까지 막아 주는 겨울 필수템 '심리스 다운 롱패딩'는 오는 18일, 19일에 3만 원 할인된 가격인 169,000원에 제공한다.


유니클로


겨울 필수템이라고 불리는 '히트텍'도 빼놓을 수 없다.


기모 안감으로 한층 더 따듯해진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추운 바람에도 끄떡없는 포근함을 선사한다.


유니클로 최고 인기 아이템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내내 5천 원 할인된 14,900원에 합리적으로 제공한다.


꽁꽁 언 하체를 녹여줄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팬치'와 보들보들한 후리스 등 다양한 품목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Instagram 'uniqlokr'


다양한 사은품 역시 쇼핑의 묘미다.


유니클로는 이번 세일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 사이즈 토트백을 증정한다.


귀차니즘 고객이라면 온라인 쇼핑도 눈여겨볼 만하다.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12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까지 진행하기 때문이다.


이번 주말, 유니클로 감사제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통해 똑똑한 소비자로 거듭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