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맥도날드, 고객 4000여명과 함께한 '주방 공개의 날' 성료

사진 제공 = 맥도날드 


맥도날드, 이틀 동안 '주방 공개의 날' 행사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맥도날드가 이틀 동안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11일 맥도날드는 지난 9일과 10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 '주방 공개의 날' 행사가 많은 고객의 참여와 호평 속에 성료 되었다고 밝혔다.


전국 274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고객만 4,000여 명에 달하는 등 시작 전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고객들은 평소 들어가 보지 못했던 맥도날드 레스토랑의 주방 내부를 둘러보며 햄버거에 들어가는 원재료의 품질과 보관 상태를 확인했다.


사진 제공 = 맥도날드 


주방 위생 관리 및 조리 과정 등 품질 관리 시스템 경험


또한 햄버거가 만들어지는 주방의 위생 관리와 조리 과정을 눈으로 보고 체험하며 맥도날드만의 차별화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경험했다.


특히, 레스토랑 관리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맥도날드에 궁금했던 점들을 해소하고, 일부 레스토랑에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버거 만들기 쿠킹 클래스'도 진행돼 가족 단위 참여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레스토랑의 심장 격인 주방을 과감하게 내보인 만큼 고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무려 97.5%에 달하는 고객이 행사 전반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으며, 98.5%가 맥도날드의 품질 관리 시스템에 신뢰감을 내비치는 등 긍정적인 응답을 보였다.


사진 제공 = 맥도날드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지난 5월 진행된 상반기 주방 공개의 날 행사에서도 97.9%가 넘는 고객 만족도를 기록했던 만큼, 식품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적으로 중시하는 맥도날드의 품질 관리 노력을 확인한 고객들은 변함없는 지지와 신뢰를 보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햄버거는 많은 고객들이 평소 부담 없이 즐겨드시는 음식인 만큼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보여드리니 더욱 좋아해 주시고 신뢰해 주시는 것 같다"고 말 했다.


이어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내어 드리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이러한 소통의 기회를 더욱 자주 마련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제공 = 맥도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