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16브랜드, 모든 피부톤을 완벽 톤 커버하는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 론칭

16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16브랜드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파운데이션 3단계를 하나로 줄여주는 퀵&이지 제품을 선보인다.


9일 16브랜드는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밝히고 결점은 완벽히 커버하는 신개념 톤&커버 팩트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는 컬러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반반 조합해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3단계를 하나로 모아 피부 고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메이크업이 서툴거나 출근과 등교 준비로 바쁜 아침 시간을 줄여주는 퀵&이지 아이템이다.


사진 제공 = 16브랜드


파우치, 미니백에 들어가는 스키니한 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다.


얼굴 굴곡에 맞춰 설계된 하트 모양으로 16브랜드만의 감각이 느껴지는 어플리케이터 '하트 쉐이커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눈 밑, 코 옆, 입술 라인까지 꼼꼼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는 획일화된 21, 23호에서 벗어나 자신의 피부톤과 결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스킨케어,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하나로 합친 일명 '톤연일체 팩트'로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는 퀵&이지 아이템이다"고 덧붙였다.


컬러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이 반반 조합돼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밝히고 결점은 커버하는 16브랜드의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