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설화수가 오색 불꽃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담은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8일 설화수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의 시그니처 제품과 신제품 패키지에 오색 빛깔을 입은 찬란한 불꽃 문양이 더해져 특별하고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페이셜 오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견본품 3종으로 구성됐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에 화려한 오색 불꽃 디자인을 입혔다.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는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하는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는 설화수 핸드크림과 궁중비누를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는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핸드크림은 은은한 매화 향을 담은 금윤향, 생명의 감각을 일깨우는 백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과향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본윤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피부 자생력을 길러 노화의 징후를 근본부터 케어하는 스킨 겸용 에센스인 '본윤에센스' 본품과 '본윤유액', '리프레싱클렌징폼' 견본품 2종이 포함된다.
한편 설화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홀리데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어울리는 선물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