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샤이니 키를 'SM 할로윈 파티'서 1등으로 만들어준 인물의 뜻밖의 정체

SBS '본격연예 한밤'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샤이니 키가 '볼드모트'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박나래의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는 올해 할로윈 파티에서 '볼드모트'로 변신했던 키가 등장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키는 지난달 열린 SM엔터테인먼트 할로윈 파티에서 해리 포터에 등장하는 악역 '볼드모트'로 등장해 1등을 차지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그는 올해 할로윈 분장이 유독 완벽했던 이유에 대해 박나래의 도움을 받은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SBS '본격연예 한밤'


매년 색다른 분장으로 주목받았던 키지만 한 번도 1등을 거머쥐지 못했던 키는 박나래에게 조언을 구하게 됐다고 전했다.


키는 "왜 이렇게 (분장을) 열심히 하냐"는 질문에 "처음에는 재밌자고 했는데 1등 못해서 오기가 생겼다. 분장했을 때 자신감도 생기고,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 때문에 하는 것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11월만 되면 저에게 굉장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샤이니 키는 지난 6일 첫 디지털 싱글 '포레버 유어스'(forever yours)를 공개하고 솔로 활동에 나섰다.



SBS '본격연예 한밤'


tvN '코미디 빅리그'


※ 관련 영상은 5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본격연예 한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