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덕후들 지갑 탈탈 털게 만든 '귀염뽀짝' 짱구 블록

Instagram 'euro1318'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짱구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귀염뽀짝'한 블록이 등장했다.


최근 각종 SNS에는 짱구 옥스퍼드 블록 제품의 후기가 공유되며 짱구 덕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핑크색 버스가 눈에 띈다.


화사한 핑크색 바탕에 군데군데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유치원 버스는 흡사 '짱구는못말려' 만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Instagram 'heytherejanie'


또한 버스 앞부분은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삽입해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제품에 동봉된 미니어처 인형은 짱구 블록의 수많은 매력 포인트 중에서도 군계일학이다.


똥그란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손가락 크기의 미니어처는 그야말로 짱구 덕후들의 지갑을 맥없이 열게 만든다.


이 미니어처는 머리를 끼웠다 빼었다 가능해 색다른 코디도 가능하다.


Instagram 'euro1318'


위 제품은 블록제조사 옥스포드에서 지난 2017년 출시한 짱구 캐릭터 블록으로, 블록이 어린아이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을 완전히 깼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를 지향하는 '어른이'까지도 사로잡은 것.


조립 자체가 어렵지 않아 여가를 활용해 근사한 작품을 만들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Instagram 'euro1318'


블록은 떡잎유치원 버전과 유치원 버스 버전 등 마니아층을 위한 다양한 컬렉션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있다.


가격은 오프라인 토이스토어 기준 약 3만 8천 원 수준에 형성돼있다.


한눈에 시선 강탈하는 짱구 블록과 함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을 누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