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꿀잼 영화 '완벽한 타인' 본 사람은 이해할 '엑기스' 영상


영화 '완벽한 타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호평과 함께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코미디 영화 '완벽한 타인'의 명장면이 공개됐다.


6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개봉 6일만에 손익분기점인 180만명의 관객을 모은 영화 '완벽한 타인'의 새 예고편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이는 '완벽한 타인'의 엑기스 부분을 모아 놓은 영상이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1위 자리를 굳건히 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새 예고편 속에는 이서진, 송하윤의 진한 애정신부터, 집들이에 여자친구를 안데려 온 윤경호를 문전박대하는(?) 모습까지,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던 장면들이 짜깁기 돼 있다.



영화 '완벽한 타인'


영화 속 갈등이 최고조에 이를 때 나오는 장면인 염정아, 김지수의 눈물씬도 담겨있다.


여배우들이 우는 장면은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나오지만, 보는 이들을 함께 울컥하게 만들 정도로 몰입도가 높다.


'완벽한 타인'을 본 이들에게는 명장면만 놓은 영상이지만, 아직 관람하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묘한 상상을 불러온다.


한편, 입소문만으로 대흥행하고 있는 '완벽한 타인'은 한국 외에도 43개국에 판매됐다.


대만을 포함해 호주, 뉴질랜드, 북미, 싱가포르 등 세계 각지에서 올 11월에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완벽한 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