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보미라이의 원적외선 마스크는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5일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전속모델 배우 최지우와 함께한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보미라이의 신규 광고는 'Turn On Your Face'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중점적으로 내세워,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피부빛’을 완성하는 보미라이 마스크의 특장점을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품격있는 드레스 차림의 최지우가 뷰티 마스크의 새로운 선택 기준으로 '원적외선 빛'을 제시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생기있게 빛나는 최지우의 피부결을 강조하며, '켜야할 것은 그냥 빛이 아니라, 속부터 눈부신 피부빛', '다시 피어나세요' 등의 메시지를 통해 여성들의 부러움과 공감을 동시에 이끌어 내도록 구성했다.
특히 피부 속까지 침투해 보습, 탄력, 피부 진정 등 피부 개선을 돕는 제품의 핵심 기술 '원적외선'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담아냈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피부 자신감을 지닌 최지우 씨의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도를 확보하고 원적외선 마스크의 특징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피부 워너비’ 최지우 씨와 함께 다양하고 의미있는 브랜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안면 미용 마스크의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마스크 제품이다.
원적외선이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리로, 인체 온도에서 88%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한다.
전자파를 차단하고, LED 대신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는 원적외선만을 적용해 눈부심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 리모콘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조절식 헤드 밴드를 적용하는 등 편의성을 높여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 임상시험을 거쳐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