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스틸라는 이번 현대박화점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출시 및 브러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런웨이 감성의 프로페셔녈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STILA)는 오는 11월 1일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틸라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을 통해 스테디 셀러 '메탈 글리터 섀도우', 신제품 '비비드 듀오 섀도우', '올 데이 리퀴드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또한 면세점 단독 출시 제품인 '원스텝 코렉트 듀오', '올인원 컬러 코렉팅 팔레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브러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스틸라는 국내 대형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롭스,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12월 오픈 예정인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시내 면세점 입점 계획도 함께 밝혔다.
스틸라 관계자는 "스틸라의 혁신적인 텍스처와 컬러, 실용적인 패키지 등 트렌드를 이끄는 일상 속 메이크업 제품들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다양하게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스틸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