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싸패'만큼 잔인한 피에로 살인마 그린 역대급 공포영화 '그것' 시즌2 개봉

영화 '그것'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섬뜩한 표정의 피에로 살인마 페니와이즈가 돌아온다.


지난달 31일 '잇 무비'(IT Movie)는 공식 SNS를 통해 영화 '그것: 챕터2'가 오는 2019년 9월 6일 개봉한다고 알리며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그것: 챕터2'는 지난해 여름 전 세계 관객들을 두려움에 떨게 했던 영화 '그것'의 속편이다.


해당 영화는 올해 여름부터 캐나다 토론토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영화 '그것'


'그것: 챕터2'는 전작 1989년으로부터 27년이 흐른 2019년을 배경으로 한다.


성인이 된 '루저 클럽' 멤버들은 27년마다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이 돌아왔다는 전화 한 통을 받게 된다.


그간 잊고 지냈던 공포의 피에로 페니와이즈를 떠올리게 된 멤버들은 그의 비밀을 파헤치기로 한다.


영화 '그것'


'그것: 챕터 2'에서는 1편의 주연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하지만, 시간이 흐른 만큼 모두 성인 배우로 바뀌어 출연한다.


할리우드 대표 흥행 배우 제임스 맥어보이가 빌 역을 맡았으며, 배우 제시차 카스테인, 빌 헤이더, 이사야 무스타파, 제이 라이언, 제임스 랜슨, 앤디 빈 등이 '루저 클럽' 멤버로 활약한다.


전작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빌 스카스가드는 이번에도 '그것'의 정체인 페니와이즈 역을 맡았다.


이외에도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폴라로이드'의 감독 라스 클리브버그와 각본가 타일러 버튼 스미스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다.


영화 '그것'


영화 '그것: 챕터2' 티저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