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코리아, 박서준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 선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몽블랑 코리아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2일 몽블랑 코리아가 브랜드 모델이자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 작업한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PSJ 캡슐 컬렉션'은 몽블랑의 심볼과도 같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도트 패턴(dot pattern)을 입혀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 코리아의 모델인 박서준이 좋아하는 패턴인 도트는 경쾌함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도트의 컬러나 크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밀레니얼 세대들도 선호하는 패턴 중 하나이다.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은 몽블랑과 브랜드 모델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몽블랑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백팩과 벨트, 지갑 등 6가지 레더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다"
이탈리아 펠레테리아 가죽 공방에서 장인들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몽블랑 레더 컬렉션 중 특히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사토리얼 라인에 패턴을 입힌 한국 단독 출시 제품이다.
몽블랑 레더 제품에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며 시작된 사토리얼 라인은 모던한 품격의 정수를 보여주며 한국 고객들에게도 오랜시간 사랑받아 온 라인으로, 도트 패턴을 더한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으로 재탄생하며 이색적이고 파격적인 감각을 보여준다.
몽블랑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의 협업으로 브랜드에 새로운 감각을 불어넣고자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은 몽블랑 레더 라인 중에서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캡슐컬렉션은 11월 2일 롯데닷컴과 몽블랑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판매될 예정이며, 23일부터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