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비브라스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리바이브 미 립스 이탈리안 키스' 제품의 초도 생산 물량 매진을 기록했다.
1일 비브라스는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 립밤 완판을 기념해 1일부터 해당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MOTD 립글로스' 정품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바이브 미 립스'는 2018년도의 트렌드 컬러로 손꼽히는 파스텔 바이올렛 컬러의 독특한 만년필 디자인 패키지와 립스틱 컬러로 떠올리기 쉽지 않은 원색의 제형 컬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일명 '만년필 립스틱'으로 불리는 비브라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매진을 기록한 '이탈리안 키스'는 선명한 옐로우 컬러 제형이 입술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변하는 반전의 재미와 촉촉하고 탱글탱글해 보이는 입술로 만들어 주는 뛰어난 보습 효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비브라스는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매진을 기록한 해당 제품의 2차 생산분 판매를 시작하면서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리바이브 미 립스 이탈리안 키스' 제품 구매 시 'MOTD 립글로스' 정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의 신규 생산 판매를 시작하면서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MOTD 립글로스 역시 '보아 립글로스'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오는 11월 11일에는 막대 과자 대신 반전 립밤과 보아 립글로스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