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아벤느, 건조한 계절 가려운 피부 케어하는 '제라캄 밤&오일 함유 폼 클렌저' 출시

(좌) 사진 제공 = 아벤느, (우) 아벤느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벤느가 건조한 날씨에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1일 아벤느는 온천수의 특별한 힘을 담은 성분 따진 바디 케어 '제라캄 밤&제라캄 오일 함유 폼 클렌저' 2종을 드럭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벤느 '제라캄'은 극건성으로 인해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위한 바디 케어 라인으로 피부 진정효과에 우수한 아벤느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한다.


특히 아벤느 온천수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에서 발견한 활성 성분 'I-Modulia®'는 아벤느의 더모 과학과 기술력으로 12년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혁신 성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처럼 제라캄 라인은 피부 진정에 이상적인 아벤느 온천수로 탄생한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시키는 바디 케어 제품으로, 바디밤과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됐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같이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에는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건조해져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이어 "제라캄은 아벤느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하는 집중 바디 보습 케어 라인으로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까지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라캄 밤&제라캄 오일 함유 폼 클렌저'는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롭스에서는 제라캄 런칭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