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MCM, 연말 맞아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 제공 = MCM 


MCM, 연말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31일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MCM이 올해에는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연말 파티의 한 장면을 연출한 것으로, 광고 전반에 우아함과 화려함 그리고 유스 컬처(청년 문화) 감성이 담겨있다.


사진 제공 = MCM


크리스마스 축하 파티 즐기는 모습 연출해


캠페인 광고는 세계적인 팝스타 라이오넬 리치의 자녀인 마일즈 리치, 소피아 리치 남매가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파티 주최자인 리치 남매의 화려한 면모가 부각된 가운데, 다양한 스타들이 손님으로 등장하면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성대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광고 음악으로는 영 이집트와 래퍼 그룹 미고스의 콜라보 곡 'Can’t Believe'가 사용됐으며, 음악 프로듀서 말리 몰이 이번 광고를 위해 특별히 기존 곡을 재 작업했다.


사진 제공 = MCM


'클래식한 분위기'·트렌디한 디자인 돋보이는 MCM 캠페인 


캠페인에 등장하는 MCM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부터 가죽 소품,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연말 파티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만큼 눈부시게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터드 디테일이 살아있는 '퀼티드 스터드' 라인,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인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 = M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