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롯데주류, 11월부터 호주 와인 '옐로우 테일' 30% 할인

사진 제공 = 롯데주류 


전국 주요 할인점서 오는 12월 말까지 최대 30% 할인행사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30일 롯데주류는 내달 1일부터 12월말까지 '옐로우 테일'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가족, 연인, 친구, 회사 동료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모임, 파티 등 다양한 모임이 많아지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대상은 옐로우 테일의 카비네 소비뇽, 멜롯, 쉬라즈, 샤도네이, 모스카토, 핑크 모스카토 등 총 6종이다.


사진 제공 = 롯데주류 


옐로우 테일은 1969년 와이너리 설립 이후 전 세계 5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와인 시장인 미국에서 단일 브랜드로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옐로우 테일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연간 1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


롯데주류 와인부문 관계자는 "송년회,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에 가벼운 가격으로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며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뛰어난 가성비의 캐주얼 와인 옐로우 테일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롯데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