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보는 내내 심장이 쪼그라든다"···주말 실검 장악한 스릴러물 '12피트'

사진 제공 = ㈜제이브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올가을 단 하나의 수중 스릴러 영화 '12피트'가 11월 8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지난 27일 KBS2 '영화가 좋다', SBS '접속! 무비월드'의 주요 코너에 소개된 영화 '12피트'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했다.


뿐만 아니라 개봉 예정영화 일간 검색어 5위를 기록하고 온라인을 장악하며 11월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영화 '12피트'


'12피트'는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 갇힌 두 자매가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목숨을 건 생존 사투를 그린 심정지 수중 스릴러물이다.


덮개가 닫힌 수영장에 갇힌다는 독특한 설정과 제한된 공간을 독창적으로 활용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는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사진 제공 = ㈜제이브로 


지난 2016년 북미에서 개봉한 '12피트'는 당시 "경이로울 만큼 탄탄한 스토리다", "러닝타임이 아깝지 않은 스릴러다"등 매체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미 관람한 관객들은 "배우들의 연기와 긴장감에 말려들었다", "독특한 콘셉트의 훌륭한 공포 스릴러 영화다", "강렬하고 조금도 지루하지 않았다"등 뜨거운 호평을 쏟아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주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심정지 수중 스릴러 영화 '12피트'의 예고편을 함께 만나보자.


사진 제공 = ㈜제이브로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