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 출시 기념 선미 팬사인회 개최

사진 제공 = 버커루 


가수 선미 내달 11일 롯데백화점서 팬 사인회 열어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버커루의 뮤즈 '가수 선미'가 오랜만에 팬 사인회 나들이에 나선다.


29일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전속 모델 선미의 팬 사인회를 내달 11일 롯데백화점 평촌점 버커루 매장에서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청 대상은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 구매자 총 100명이다. 그중 80명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20명은 온라인몰 예스24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롯데백화점 평촌점 매장은 29일부터 소진 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예스24는 10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초대권 증정이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버커루 


11월 11일 선미 팬 사인회서 인증샷 찍으면 선물 증정


11월 11일 열리는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선미와 만나는 설렘은 물론, 버커루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버커루에서 올해 출시된 에어 롱 마스터는 작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롱 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 롱 마스터 #1은 경량 소재를 활용하여 작년 대비 다운량은 높이고 제품 무게는 낮추었다.


슬림한 구스다운 점퍼인 에어 롱 마스터 #2는 기능성 코팅 처리한 부드러운 폴리 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 버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