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스타 이즈 본'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눈물 펑펑 쏟는다는 엔딩곡 편집 영상

영화 '스타 이즈 본'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난 다신 사랑하지 않을 거야(I'll Never Love Again)"


지난 25일 가수 레이디 가가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영화 '스타 이즈 본(A Star Is Born)'의 곡이 담긴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영화 '스타 이즈 본'은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갖췄지만 외모에 자신이 없는 무명 가수 앨리(레이디 가가 분)와 유명한 가수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앨리는 자신의 음악적 재능, 있는 그대로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잭슨의 도움으로 무대 위에서 환호받는 스타로 거듭난다.


영화 '스타 이즈 본'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며 음악적 뮤즈, 연인으로서 함께 한다. 그러나 앨리가 성공할수록 잭슨은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 받은 상처가 떠오르고, 예술가적 고뇌에 빠지게 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리의 애절한 라이브와 함께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장면이 편집돼 담겼다.


무대 위에 홀로 선 앨리가 열창하는 모습과 함께 두 사람의 달콤했던 순간이 오버랩된다.


영화 '스타 이즈 본'


앨리는 영화 마지막 부분에서 눈물을 쏟으며 노래한다. "또 다른 입맞춤은 알고 싶지 않아(Don't wanna know another kiss)", "다신 사랑하지 않을 거야(I'll never love again)"라고.


사랑하는 잭슨을 향한 앨리의 진심 어린 세레나데는 진한 감동과 강렬한 여운을 선사한다.


잭슨과 앨리의 이야기가 담긴 이 곡은 실제 영화관에서 많은 관객들을 엉엉 울게 했다. 잭슨의 가사와 앨리의 목소리로 완성된 애틋한 러브송 'I'll Never Love Again'을 영상으로 감상해보자.


영화 '스타 이즈 본'


YouTube 'Lady Ga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