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컨버스 키즈, 브랜드 최초 '스타일 롱패딩' 전격 출시

사진 제공 = 컨버스 키즈


컨버스 키즈, 아동용 롱 다운 점퍼 신제품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 키즈에서 브랜드 최초로 롱패딩을 선보인다.


29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컨버스 키즈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아동용 롱 다운 점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컨버스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덕 다운 신제품은 '미드 카프 다운 점퍼', '카고 다운 점퍼' 등을 비롯한 총 10컬러, 7종이다.


매년 거세지는 추위에 롱패딩이 겨울 기본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고객 문의가 늘어나면서, 올해 처음으로 롱패딩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컨버스 키즈 롯데마트 당진점 / 사진 제공 = 한세드림 


충전재 80% 오리솜털, 20% 오리깃털 사용해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충전재의 80%를 오리솜털, 20%의 오리깃털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확보했다는 점에 있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컨버스 로고를 나염해 캐주얼한 느낌을 선사하고, 언밸런스 디자인의 카고 포켓으로 디테일까지 살렸다.


제품은 카키색과 검정색으로 11월 중순경 출시되며,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매서운 추위를 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 될 예정이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MA-1 미드 다운 점퍼'는 소매단의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항공 점퍼 스타일의 덕 다운으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제품은 전국에 위치한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과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