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시에로코스메틱, 메이크업 스피드 살려주는 '멀티 블러셔' & '스피드 플럼퍼' 출시

사진 제공 = 시에로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시에로코스메틱이 촌각을 다투는 아침 시간 메이크업 스피드를 올려주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25일 시에로코스메틱은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해주는 신제품 '멀티 블러셔(Multi Blusher)'와 '스피드 플럼퍼(Speed Plump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멀티 블러셔'는 오는 26일, '스피드 플럼퍼'는 30일 런칭 예정이다.


'멀티 블러셔'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젤리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이 눈가와 볼에 가볍게 밀착, 선명하게 발색되어 얼굴에 생기를 북돋워 준다.


말캉한 젤리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력이 뛰어나며,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스피드 플럼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립플럼퍼 라인의 신제품으로, 생생한 컬러가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 되는 고감도 세미 매트 립스틱에 플럼핑 효과를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멘톨, 고추추출물과 지방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이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입술 표면의 주름을 도톰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름 없이 팽팽하고 탄력 있는 베이글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멀티 블러셔와 스피드 플럼퍼는 초 단위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 시켜주는 것은 물론 갑작스러운 회의와 발표 등 급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야 할 때 더욱 빛을 발하는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