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SPC해피봉사단,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손잡고 '해피버스데이파티' 개최

사진제공 = SPC그룹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SPC해피봉사단이 어린이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24일 SPC그룹의 SPC해피봉사단이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옥터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케이크 교실을 진행하고,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을 초청해 생일잔치를 열었다고 밝혔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잔치를 위한 케이크를 지원하고,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 가맹점주 등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가 케이크만들기 교실을 열어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SPC해피봉사단은 옥터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0명을 초청해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 SPC그룹


이와 함께 아이들이 미리 작성한 위시리스트를 참고해 인형과 학용품, 운동용품 등 선물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파리바게뜨 군포당동 2호점 안병송 가맹점 대표는 "SPC그룹만이 가진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활용해 큰 기쁨을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주가 협력하는 지역사회 상생활동이 더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공유하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