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포스1 기념 '배틀포스 서울' 개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나이키가 '에어포스1' 탄생을 기념하며 농구와 랩, 댄스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이 치열하게 경쟁할 수 있는 무대의 장을 마련했다.
22일 나이키는 에어포스1(Air Force 1)을 기념하며 '배틀포스 서울(Battle Force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틀포스 서울'에서는 농구와 랩, 댄스 그리고 아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참가자들이 자신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크리에이티브를 쏟아 내며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스스로를 표현해 낼 수 있는 무대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새로운 에어포스1 디자인으로 크리에이티브를 겨뤄 볼 수 있는 'AF1 아트 배틀'이 10월 19일부터 진행된다.
배틀포스 디지털 이벤트 사이트에서 자신만의 에어포스1 디자인을 완성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뛰어난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준 참가자들에게는 한정판 나이키 에어포스1 피규어 킷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이 중 최종 우승을 차지한 1인은 본인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실제 에어포스1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랩 배틀과 댄스 배틀이 펼쳐지며, '배틀포스 서울'의 뜨거운 경쟁과 스트릿 에너지를 이어간다.
'AF1 랩 배틀'은 국내 최대 규모 스트릿 랩 대회인 SRS의 역대 우승자와 프리스타일 랩 배틀 최강자들이 모여 프리스타일 랩으로 최고의 승부를 펼친다.
'배틀포스 서울'의 각 배틀에 대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홈페이지를 확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