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SK건설이 교통과 생활 인프라, 교육환경 등 입지 조건이 우수한 '루원시티 SK리더스뷰'의 입주민을 모집한다.
22일 SK건설은 인천 서구 가정동 477-7번지 일대에서 '루원시티 SK리더스뷰(루원시티 SK Leaders' VIEW)'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루원시티는 '아름다운 누각이 있는 정원도시'라는 뜻이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지하 4층~지상 45층, 아파트 11개 동 총 2,378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조성된다.
서울 지하철 7호선 개통 예정 지역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청라국제도시와 가정지구를 연결하는 인천 서부권역 관문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교육∙생활인프라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에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향후 청라국제도시로 연장되는 서울 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이 개통되면 더블 역세권 단지로 거듭나게 된다.
이와 함께 BRT(간선급행버스)와 다양한 간선·지선 버스 노선이 구축돼 있어 서울이나 인근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제1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교육환경과 생활 편의 시설도 갖춰
가현초∙중, 신현고가 인접해 있고 루원시티 내 봉수초등학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되며 일반주차장보다 폭이 20cm 넓어진 확장형 주차 설계로 편리함을 더했다.
SK건설 분양 관계자는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루원시티 내에서도 입지가 뛰어나 인천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해 혁신적인 특화설계와 고급 마감재, 커뮤니티시설 등을 도입해 지역 랜드마크로 지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