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3일(금)

바르는 순간 '밀가루 피부'로 변신(?)할 수 있다는 '스와니코코X곰표' 신상

스와니코코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야! 무슨 피부 하얘지고 싶다고 밀가루를 발라?!"


바이오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소비자들의 두 눈을 의심케하는 이색 콜라보를 선보였다.


최근 스와니코코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대한제분을 대표하는 '곰표 밀가루'와 콜라보 한 신상품 3종류를 공개했다.


밀가루와 화장품의 신선한(?) 만남. 공개된 3종류의 신상품은 각각 쿠션과, 썬크림, 핸드크림으로 제품명 앞에는 '하얘져요'라는 문구가 깜찍하게 들어갔다.


스와니코코


먼저 여성들의 필수품인 '곰표 밀가루 쿠션'은 21호 단일 제품으로만 출시됐다.


자연스러운 컬러와 커버력, 여기에 자외선 차단 지수(SPF) 기능까지 갖춰진 해당 쿠션은 현재 2만 5천원에 판매 중이다.


미백,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진 3중 기능성 화장품 '곰표 밀가루 썬크림'은 2만 8천원에, 건조해진 손을 촉촉하게 가꿔줄 '곰표 밀가루 핸드크림'은 8천 9백원에 판매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두 기업의 이색적인 콜라보.


재치 있는 문구와 하얀 피부를 희망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콜라보 제품에 누리꾼들은 "디자인 너무 귀엽다", "바르면 무조건 하얘지긴 할 듯"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스와니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