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오는 22일 위메프서 에어팟 '9만 9천원'에 판매한다"

위메프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무선'이 주는 무한한 편리함 덕분에 삶의 질이 올라간다는 애플의 무선이어폰 '에어팟'(AirPods).


20만원이 넘는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미뤄왔던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 판매 이벤트 소식이 전해졌다.


19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프는 오는 22일 하루 동안 약 700종의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액체세제, 이불세트, 마스크팩, 학생의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가운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애플의 무선이어폰 에어팟이다.


GettyimagesKorea


위메프 측은 이번 기획전 기간에 에어팟 800개를 9만 9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에어팟이 21만9천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50%가 넘는 그야말로 초특가 할인이다.


이는 22일 자정부터 시작되는데, 기획전 전날인 오는 21일 오후 9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사전 입장'을 통해 참가한 고객들은 최저가 에어팟을 조금 더 빨리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입장은 위메프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URL 주소로 접속 가능하다.


한편 위메프 측은 "매월 22일 반값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10월은 사전 입장 이벤트를 통해 보다 여유롭고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Youtube 'IT's okay 잇츠 오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