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효진 기자 = 메디큐브에서 권혁수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유쾌한 매력을 담은 4편의 메디큐브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17일 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큐브에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권혁수와 함께한 4편의 SNS 바이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근 메디큐브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권혁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그간 독보적인 '패러디 장인'으로 손꼽혀온 권혁수 특유의 연기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총 4편으로 선보인 이번 영상에서는 진지함 속 위트가 묻어나는 인터뷰편, 제2의 전성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를 연상케하는 패러디편, 촬영이 끝난 후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는 컨셉의 라이브편, 유명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해 제품의 특장점을 코믹하게 소개한 홈쇼핑편으로 공개됐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배우 권혁수와 메디큐브의 '환상 케미'로 뷰티 브랜드 영상으로는 색다른 재미 요소를 담으면서도 각 제품의 특장점을 절묘하게 소개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도 각종 애드립과 찰떡 같은 인물 묘사와 에너지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영상이 공개된 후에는 "권혁수 피부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역시 패러디는 권혁수가 독보적이다"라는 등 긍정적인 누리꾼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번 영상에서는 인체와 89.9% 유사한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속을 채워 주름, 모공, 기미 및 잡티 등으로 인한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는 '딥 이레이징 크림'과 색소침착 개선 및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드 이레이징 크림', 쫀쫀한 모찌 거품의 제형이 모공에 쌓인 미세먼지와 외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제로 폼 클렌저'를 만나볼 수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메디큐브를 대표하는 제품과 권혁수만의 명품 패러디가 만나 유쾌한 영상이 탄생했다"며, "이번 영상의 통해 메디큐브의 또 다른 매력이 전해졌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