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DHC,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는 신개념 축제 '겟잇뷰티콘' 성료

사진 제공 = DHC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DHC가 '겟잇뷰티콘'에 참가해 뷰라벨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기록한 '딥 클렌징 오일'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9일 DHC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된 '제2회 겟잇뷰티콘'에 참가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DHC가 참가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루어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제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많은 관객이 참석하는 등 높은 열기 속에 종료했다.


DHC 공식 온라인몰


DHC는 자사 브랜드 제품인 '딥 클렌징 오일'을 관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겟잇뷰티 뷰라벨존'에 참가했다.


관객들이 제품 테스트를 통해 딥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촉촉함을 경험하며 제품에 대한 문의와 구매를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부스 참여뿐만 아니라 관람객을 대상으로 딥 클렌징 오일 샘플킷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경선'이 함께하는 '뷰라벨 TIME' 스테이지에서 'F/W 필수 화장대'라는 주제로 촉촉한 스킨케어 방법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딥 클렌징 오일'과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를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DHC 공식 온라인몰


이들은 직접 뷰라벨에 선정된 '딥 클렌징 오일'로 진한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워내는 등 뛰어난 세정력을 입증해 호응을 얻었다.


또한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의 2차 세안으로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피부 관리 팁을 소개해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등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자아냈다.


DHC 마케팅팀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제품력을 인정받은 '뷰라벨 1위' 브랜드로 참석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관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반응을 직접 소통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