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AHC, 365 레드세럼 올리브영 런칭 기념 '안티에이징 케어 대전' 진행

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AHC가 베스트셀러인 '365 레드세럼'의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해 '안티에이징 케어 대전' 프로모션을 전국 올리브영(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한다.


8일 AHC는 오는 10월 13일까지 '365 레드세럼'과 국민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세트를 최대 30%까지 스페셜한 가격 혜택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365 레드세럼과 365 레드 크림 등으로 구성된 '365 레드세럼 기프트 세트'와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2개, 리얼 액티브 앰플로 구성된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너지 세트'로 모두 "올리브영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AHC 365 레드세럼'은 AHC가 선보인 첫 항산화 세럼으로 런칭하자마자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 제공 = AHC


뛰어난 항산화, 항노화의 효과를 발휘하는 천연 원료 레드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제품 구성 성분의 69% 이상을 차지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100시간 보습 지속·진피 보습 개선 등 남다른 보습력을 자랑한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이 91% 이상 함유된 저자극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으로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눈가는 물론 안면 리프팅, 팔자주름, 피부 탄력 개선과 함께 24시간 보습 지속효과까지 제공한다.


AHC 관계자는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AHC 제품들을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안티에이징 케어로 고민 중인 많은 2030 여성들에게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 제공 = A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