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보랏빛 독거미 연상케하는 오버워치 영웅 '위도우메이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출시

Facebook 'OverwatchKR'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블리자드의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를 앞두고 공격형 영웅 위도우메이커의 한정판 스킨을 공개했다.


6일 오버워치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거미 위도우메이커로 적들을 사냥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게시된 영상에는 오버워치가 매년 진행하는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를 맞아 제작된 위도우메이커의 한정판 스킨이 담겼다.


단 한 방으로 상대의 목숨을 앗아가는 암살자 위도우메이커.


Facebook 'OverwatchKR'


흡사 거미를 연상케하는 위도우메이커의 새로운 스킨은 갈고리를 통해 전장 곳곳을 누비며 정찰 보완경으로 상대방을 감시하는 그녀의 이미지와 정확히 맞아떨어진다.


또한 보라색과 검은색의 적절한 조합은 강력한 위도우메이커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켜준다.


그 누구도 도망칠 수 없을 것만 같은 위도우메이커의 한정판 스킨에 누리꾼들은 "이 스킨 끼고 감정 표현하면 '멋쁨' 터질 듯", "승리 포즈는 무조건 응시로 해야 된다" 등의 댓글을 적었다.


한편 오버워치 측은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진행한다.


오버워치는 위도우메이커의 한정판 스킨을 비롯해 다른 영웅들의 스킨, 음성 대사, 감정 표현 등 특별한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Over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