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SPC그룹, '세서미 스트리트'와 할로윈 시즌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 = SPC그룹


SPC그룹, 할로인 시즌 맞아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SPC그룹이 10월 한 달간 '세서미 스트리트'와 협업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SPC그룹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잇츠 파티 타임(It's Party Time)'을 주제로 알록달록한 색깔에 개성 넘치는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 캐릭터와 협업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미국의 유명 유아용 TV 프로그램으로, 쿠키몬스터, 엘모, 빅버드 등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SPC그룹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SPC삼립 등의 브랜드들을 통해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한 29종의 제품을 출시하고 해피앱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고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스탬프가 찍히는 '해피앱 스탬프투어 이벤트'가 시작한다.


스탬프를 8개 이상 모은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600여 명에게 해피포인트 경품이 제공된다.


또 해피앱 내 'SPC 팩토리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획득 점수에 따라 SPC그룹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종의 쿠폰이, 고득점자에게는 추가 해피포인트가 지급된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캠페인 기간 동안 서울 강남대로의 '파리바게뜨 카페강남중앙점', '배스킨라빈스 Cafe31서초우성점', '던킨도너츠 강남본점'이 세서미 스트리트의 캐릭터와 제품들로 특별하게 꾸며져 활력을 더한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SPC그룹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친근한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특색있는 시즌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