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오래 만난 연인들의 '소중한' 추억 새겨 넣을 수 있는 로맨틱한 '가을빛' 신상 반지

사진 제공 = 로이드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바람 속에 찬 기운이 조금씩 느껴지는 요즘 가을이 깊어졌음을 느낀다.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바람이 몸을 감싸지만 아직까지는 상쾌함으로 느껴지는 딱 그 정도.


야외를 돌아다니기 좋은 지금 날씨가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이란 걸 알기에 시간이 날 때마다 부지런히 밖으로 나가곤 한다.


추억을 남기기 좋은 계절인 가을, 연인과 한층 깊어진 사랑으로 더 뜻깊은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바로 로이드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비주얼의 커플링을 출시한 것.


로이드


지난 2일 로이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을 신상 커플링을 공개했다.


이는 '사랑을 추억하다, 추억을 남기다'라는 콘셉트 아래 영롱한 골드빛의 상품이다.


이 상품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흘려쓴 듯 한 자연스러운 필기체의 각인이 들어가 있는 게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필기체의 각인이 들어가 눈길을 확 끌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긴다.



로이드


어떤 룩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커플링을 맞추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4k 골드 커플링의 가격은 세트가로 29만 8천원.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라면 커플링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