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틴트장인' 페리페라가 출시한 색감甲 신상 '잉크 더 라커'

(좌) 인사이트, (우) Instagram 'peripera_official' / 버댜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민틴트' 타이틀을 거머쥔 페리페라가 역대급 신상으로 코덕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최근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착 붙어 강렬하게 발색되는 신상 '잉크 더 라커' 출시를 알렸다.


이번 신상 '잉크 더 라커'는 믿고쓰는 '틴트장인'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처음 선보인 라커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잉크 더 라커'는 선명하고 쨍한 발색력이 매력 포인트로,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입술에 초밀착 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보송함을 자랑한다.


(좌) 인사이트, (우) Instagram 'peripera_official' / 버댜미


또한 '잉크 더 라커'는 한번 입술에 초밀착 되고 나면 오랫동안 묻어남 없이 또렷하게 유지된다는 장점을 가졌다.


기존의 다른 라커 제품과 달리 보송한 마무리감과 매트 공기처럼 가벼운 질감으로 매트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잉크 더 라커' 만이 가진 특징이다.


무엇보다 '색감장인' 타이틀을 가진 페리페라의 명성에 걸맞은 예쁜 컬러들도 '잉크 더 라커'를 향한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태우는데 한몫 톡톡히 했다.


1호 냉미녀 레드, 2호 시크한 자몽, 3호 감각정 핑크, 4호 감미로운 로즈, 5호 상냥한 브라운 / 인사이트


색상은 쿨한 레드의 냉미녀 레드, 레드 오렌지의 시크한 자몽, 감각적인 가을 핑크의 감각적 핑크, 달달한 로즈의 감미로운 로즈, 감성적인 브라운의 상냥한 브라운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5가지 컬러 모두 레드 계열부터 MLBB 계열 색상으로 다가오는 가을에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적격이다.


그간 페리페라를 애용하던 코덕들이나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건조한 가을에 찰떡인 라커 제품을 찾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관심있게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