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연애를 하다 보면 상대에 대한 애정의 온도가 조금은 변하기 마련이다.
이럴 때 여자친구들은 혹시 자신에 대한 애정이 식은 건 아닌지 고민하며 남자친구의 사소한 행동에도 불안함을 느낀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유독 여자치구를 향한 사랑을 뽐내는 이들이 있다.
한결같은 사랑으로 오직 여자친구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같은 남자친구들. 우리는 이들을 '사랑꾼'이라고 부른다.
사랑꾼 남자친구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여자친구는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이처럼 여자친구를 절대 불안하게 하지 않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사랑꾼 남자친구들의 특징을 모아봤다.
지금 당신의 곁에 있는 남자친구를 떠올리며 아래 항목들을 함께 살펴보자.
1. 무슨 행동을 하든 사랑스러워한다
사랑꾼 남자친구의 눈에는 여자친구의 모든 행동이 귀엽고 사랑스럽게만 보인다.
여자친구가 무엇을 하든 남자친구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달달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너무 사랑스러워!"라는 마음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여자친구는 부끄러운 척하면서도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을 느낀다.
2. 어디에서든 여친 자랑을 멈추지 않는다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나도 항상 여자친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내뱉는다.
잠시 다른 이야기를 하다가도 결국은 여자친구의 칭찬으로 마무리한다.
듣는 사람이 아무리 그만하라 말려도 사랑꾼 남자친구에게는 아무 소용이 없다.
3. 일상을 세세하게 여친에게 알린다
여자친구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지금 남자친구는 뭐할까?"이다.
사랑하면 계속 상대가 생각날 수밖에 없는 법. 여자친구는 시도 때도 없이 남자친구의 일상이 궁금해진다.
이러한 여자친구의 마음을 어떻게 알아챘는지 사랑꾼 남자친구는 자신의 일상을 모두 보고한다.
덕분에 여자친구는 무슨 일이 있어도 남자친구를 신뢰하게 된다.
4. 여친이 아닌 다른 여성에게는 차갑게 철벽을 친다
나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고, 다른 여성에게는 차가운 남자친구.
모든 여자친구들이 꿈꾸는 남자친구의 모습 중 하나다.
아무리 예쁜 여성이 다가와도 나에게만 다정한 남자친구의 행동에 여자친구는 한 번 더 안심하게 된다.
5. 애정표현을 멈추지 않는다
여자친구가 어떤 모습이어도 항상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는 남자친구.
사랑하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는지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의 옆에 꼭 붙어 과감히 애정표현을 한다.
꾸준한 애정표현에 여자친구는 늘 사랑받는 느낌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