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오버워치, 추석 맞이 최대 4배 눈송이 적립 이벤트 10일간 실시

사진 제공 = 블리자드코리아


블리자드, 추석 연휴부터 오버워치 눈송이 적립 이벤트 가맹 PC방 가면 200% 더 준다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해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 블리자드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최대 4배 눈송이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추석 연휴 중보다 많은 플레이어가 최초의 한국 맵인 '부산' 전장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 제공 = 블리자드코리아


오늘부터 내달 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약 10일간, 모든 오버워치 플레이어는 장소에 상관없이 눈송이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간 중 90분 이상 연속으로 집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경우 기존 대비 4배 증가된 400 눈송이를 자동으로 지급받는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시 이전보다 200% 증가된 10분당 20 눈송이가 적립된다.


오버워치는 더 많은 플레이어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석 명절 이후까지 이벤트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사진 제공 = 블리자드코리아


누적된 눈송이는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 공식 사이트에서 내달 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경품 응모권으로 사용 가능하다.


경품 리스트는 D.Va 스태츄, D.Va 나노 콜라 컬렉션 외에 게이밍 PC 및 헤드셋 등 오버워치 플레이어가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최근 새롭게 단장했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