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EA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전 직원들이 함께 즐기는 'EA 코리아 한가위 제기차기 대회'를 진행한다.
20일 EA 코리아에 따르면 EA 코리아는 직원들이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20만원을 선물로 지급하고 있다.
특별히 올해는 사내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제기차기 행사를 기획해 함께 한가위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제기차기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EA 코리아 사옥에서 진행된다.
각 참가자들이 정해진 순서에 따라 제기차기를 진행하고 자신의 점수를 기록하면 순위에 따라 다양한 명절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이상우 EA 코리아 HR 총괄은 "EA 코리아는 명절뿐만 아니라 봄나들이, 연말파티 등 시즌 마다 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제기차기 대회 역시 간단한 게임도 하면서 서로 명절 인사를 나누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위해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EA 코리아는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연 17일의 유급 휴가를 부여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부터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셧다운(Christmas Shutdown)' 유급 휴가 기간을 운영하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재충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