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브라바도, 팝 스타 스토리 담긴 2018 F/W 컬렉션 '뮤직 빈티지 Part 2' 발매

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전설적인 팝 스타의 스토리를 담은 의류 컬렉션이 나온다.


17일 유니버설뮤직 산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 측은 이날 2018년 F/W 시즌 컬렉션 '뮤직 빈티지 II'(Music Vintage Part II)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발매했던 S/S 시즌 컬렉션의 연장선에 있는 이번 컬렉션은 80~90년대의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 프린팅을 앞세웠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일 아트 커버는 단순한 디자인이 아닌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의 스토리가 담겨있는 콘텐츠라고 볼 수 있다.


콘텐츠를 넘어 새로운 품목에 대한 확장까지


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이번 컬렉션은 이전에 실제로 판매했던 월드 투어 머천다이즈를 재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밥 말리(Bob Marley)의 1978년 월드 투어인 'KAYA Tour'와 동년에 진행했던 롤링스톤즈(The Rolling Stones)의 'US Tour 1978'의 머천다이즈가 포함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건스 앤 로지스(Guns N’ Roses)가 1991년 진행했던 'Theatre Tour 1991'와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의 1972년 'Ziggy Stardust Tour'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투어 디자인도 있다.


이번 컬렉션은 모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의 승인을 받은 공식 상품이며 발매 당일부터 브라바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편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9일부터는 롯데백화점 GR-8, 원더플레이스, 롸킥스 홍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