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넷마블스토어', 민족 대명절 '추석' 맞아 화끈한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넷마블이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넷마블에 따르면 먼저 15일부터 넷마블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 넷마블프렌즈 목쿠션, 안마봉, 모찌 인형, 넷마블스토어 할인권, 음료 교환권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음)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5일부터 30일까지 순간포착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테라M' 중 원하는 게임 이미지를 캡쳐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게임의 재화 쿠폰을 제공한다.


추석 맞아 화끈한 이벤트 진행!


넷마블 IP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추석 이벤트 외 방문객 30만 돌파를 기념한 문구제품 할인 이벤트도 16일까지 진행 중이니 넷마블스토어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 꼭 받아가시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최근 넷마블프렌즈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이고, 마우스패드, 무선충전지, 멀티 파우치, 스티커, 자석인형, 텀블러 등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제공 = 넷마블


한편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캐릭터 매장이다.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안마봉, 아트북, 우산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프렌즈와 관련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