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롯데아사히주류, 가을 단풍 담은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 선봬

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수입 맥아인 '크리스탈맥아' 한번 더 로스팅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깊은 가을의 향을 즐길 수 있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클리어아사히의 상쾌한 맛과 화려한 향을 갖췄다.


수입 맥아인 '크리스탈맥아'를 한번 더 로스팅해 보리의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가을에 어울리는 호박색에 가까운 '금빛'을 자랑해 눈으로도 맥주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화려한 향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시트러스향과 자몽향이 어우러지는 미국의 '서미트홉'을 활용해 작년보다 깊고 상큼한 향을 완성했다.


진한 홉의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은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매력을 뽐낸다.


캔맥주 타입 500㎖ 용량으로 출시...알코올 도수 5도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아름다운 붉은 단풍과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그라데이션이 어우러져 가을의 풍요로움과 화려함을 담았다.


또 붉은색과 금색 그라데이션으로 클리어아사히 로고를 부각했으며, 가을에 걸맞은 보리의 맛과 풍부하고 화려한 향을 붉은색과 금색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제품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맥주 타입의 500㎖ 용량으로 출시된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특유의 부드러움과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끝 맛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한정품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깔끔한 맛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