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금양인터내셔날, 추석 맞이해 다양한 가격대별 '와인 선물세트' 출시

사진 제공 = 금양인터내셔날


3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가격대 다양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와인 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추석을 맞이해 다채로운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12일 금양인터내셔날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가격대별 다채로운 와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금양인터내셔날이 준비한 와인 선물세트의 가격대는 '3만원대', '5~6만원대', '10만원대' 총 3가지다.


3만원대 선물세트로는 '이태리 스페셜 세트'와 '핀카 라스 모라스 배럴 셀렉 세트' 총 2가지로 준비됐다.


이태리 스페셜 세트 벨리타2종 / 사진 제공 = 금영인터내셔날


이태리 스페셜 세트는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 2종으로 구성됐으며 할인가 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태리 특유의 프레시한 산미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핀카 라스 모라스 배럴 셀렉 세트 또한 2종으로 구성됐으며 할인가 4만원에 판매된다.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이자 백화점에서도 상시 인기 상품인 만큼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제격일 듯하다.


5~6만원대 선물세트로는 '콘차이로토 그란 레세르바 Lot 시리즈 2종 세트'가 마련됐다.


포도밭 가운데서도 가장 좋은 구획에서 재배된 포도만을 엄선해 만들어 그 퀄리티가 남다르며, 할인가 6만원에 판매된다.


페랄라다 2종 / 사진 제공 = 금영인터내셔날


10만원 럭셔리 와인세트로는 아르헨티나 럭셔리 세트 '트라피체 그란 메달라 까베르네 소비뇽'이 준비됐다.


해당 와인은 맛뿐 아니라 스페인어로 ‘Grand Medal’이라는 뜻으로 메달리스트에게 메달을 걸어주듯 고마움을 표현하며 선물하기에 적격이다. 가격은 할인가로 7만원.


주변 사람들에게 추석 선물로 맛도 있으면서 스토리가 담긴 와인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