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국내 부동의 숙취해소음료 1위 제품인 CJ헬스케어의 '헛개컨디션'이 재미있고 눈에 띄는 로드 샘플링을 진행한다.
11일 CJ헬스케어는 지난달부터 이달 21일까지 매주 목요일, 금요일 저녁 시간에 강남, 건대입구, 홍대입구, 이태원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헛개컨디션 로드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음주 소비자층에게 기존 헛개컨디션이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전파하고자 마련됐다.
최근 리뉴얼 한 '헛개컨디션'에는 진피, 창출, 생강, 감초 등 숙취 해소에 효과적인 성분들로 구성됐다. CJ헬스케어는 컨디션 로드 샘플링조를 구성했다.
주변 이목을 집중시키는 전동 킥보드, LED 티셔츠 및 운동화 등을 활용해 강남을 시작으로 건대입구, 홍대 입구, 이태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샘플링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 시내의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샘플링을 진행했다"며 "연말연시에 집중했던 프로모션을 상시 프로모션으로 점차 확대해 많은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컨디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숙취 해소연구센터를 설립하는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차세대 숙취 해소 음료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11월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인 '컨디션CEO'를 출시하고, 올해 4월에는 기존 헛개컨디션 성분에 진피, 창출, 생강, 감초 등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한약 성분을 보강한 '헛개컨디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