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라뮤즈의 카밍 릴리프 에센스는 골드 블랜딩으로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10일 이너뷰티와 퓨어화이트의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LA MUSE (라뮤즈)'는 진정, 보습, 영양, 피부, 쿨링, 탄력, 정화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6 in 1 토탈 스킨 스타터 제품인 '카밍 릴리프 에센스(CALMING RELIEF ESSEN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뮤즈의 카밍 릴리프 에센스는 최상의 성분인 천연추출물 금 (골드24K) 함유하여 신진대사를 활성화 하여 피부 기능을 재생하는데 도움주는 효과로 피부 노폐물 배출 케어가 가능해 피부 정화에 뛰어나다.
또한 카밍겔 에센스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부드럽고 촘촘한 피부결과 광채피부와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최상의 성분과 최고의 에스테틱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끈적임 없는 수분 텍스처와 골드 블랜딩으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해 피부 장벽 강화에 뛰어난 효과를 주며,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로 피부에 자극 없이 럭셔리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카밍 릴리프 에센스는 피부에 수분감을 보충해주는 제품으로 데일리 케어 시 스킨케어 첫단계에서 사용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스킨 스타터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마사지 하듯이 피부에 녹여준 뒤 닦아내고 다시 슬리핑 팩처럼 발라 주면 피부 정화 집중 케어 효과 볼 수 있다.
카밍 릴리프 에센스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시코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