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벤느의 안티-레드니스 세럼과 수딩 마스크는 포뮬라와 파라벤 성분을 배제해 민감 피부에도 제격이다.
4일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는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벤느 안티-레드니스 라인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페셜 라인이다.
예민한 피부를 위한 맞춤 포뮬라와 파라벤 6종 무첨가로 화장품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는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및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안티-레드니스 세럼은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개선하고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케어하는 세럼으로, 자연 유래 고농축 루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고기능 앰플 타입의 텍스처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케어해 줄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보다 효과적인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아침 저녁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 한 다음 에센스/세럼 단계에서 사용해주며, 고민 부위에는 도톰히 레이어링 하듯 덧바르면 더욱 좋다.
안티-레드니스 수딩 마스크는 끈적임 없는 상쾌한 텍스처로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의 급속 진정 및 집중 케어를 돕는 쿨링 마스크이다.
일반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가 81% 함유되어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시원한 마무리감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
얼굴에 도톰하게 펴 바르고 10분 뒤 미온수로 가볍게 세안하면 되고, 잠들기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얹고 자는 슬리핑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는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및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