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파오와 '짱구는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 인기템인 '짱구 럭키 백팩'이 단돈 1만원에 판매된다.
오는 1일 스파오 AK 홍대점은 신규 오픈기념 '만원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스파오 홍대점에 들른 고객은 선착순으로 원가 1만 9,900원인 짱구 럭키 백팩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짱구 럭키 백팩은 다양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인 스파오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럭키 백팩은 데일리 백으로 들기에 손색없는 네이비, 블루, 베이지, 화이트 색상이 있다.
이외에도 독특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오렌지 컬러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레드 색상까지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방 측면 상단에는 짱구의 자수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해 학생들의 개강시즌 필수 '백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푹신푹신한 쿠션감의 슬리퍼도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은 짱구 슬리퍼는 오는 31일부터 3일간 선착순 1만원에 판매된다.
원가 1만 5,900원인 해당 슬리퍼는 푹신푹신한 쿠션은 물론 귀여운 짱구의 모습이 더해져 남녀노소 큰 인기를 얻었다.
모든 행사는 스파오 AK 홍대점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선착순 특가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서둘러 방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