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위닉스, 9월 10일 '텀블건조기' 공식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위닉스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생활가전기업 '위닉스'가 다음달 출시하는 '위닉스 텀벌건조기'의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시작한다.


27일 위닉스는 9월 10일 공식 출시를 앞둔 '위닉스 텀블건조기'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개시해 다음달(9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 신청 후 구매를 한 고객은 공기청정기 ‘제로S’,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AEG 드라이어시트 3개 등 총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공식출시일인 9월 10일 이후 차례에 따라 구매 URL이 개별 발송되며 이후 해피콜을 통해 설치 날짜를 조율하면 된다.


위닉스는 제습기로 명성을 쌓아왔다. / 뉴스1


위닉스 텀블건조기는 독일 명품 가전업체 AEG와 위닉스가 공동 제작한 제품으로 섬유별 맞춤 건조 기능은 물론 10Kg 이하 건조기 대비 높은 실제 건조 용량을 지니고 있다.


특히 집에서 다루기 까다로운 울, 실크, 아웃도어 등의 소재를 각각의 맞춤 코스로 섬세하게 건조하는 '소프트케어시스템' 탑재했다.


이를 통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했고 39분 초스피드 건조, 각종 유해균을 최대 99.99% 살균해주는 아기옷 전용 코스 등 다양한 기능도 포함됐다.


위닉스 관계자는 "크기만 키우는 경쟁사들과는 달리 우리는 수년간 실제 소비자가 사용하는 빨래의 양과 건조물의 무게, 부피, 건조 환경을 연구했다"며 "단순히 옷을 말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옷 자체를 살려주는 건조기로 우월한 실제 건조 용량과 건조의 만족도, 높은 에너지 효율 등 최고의 상품성을 자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