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플레시아가 플레시아 치약 11종, 팬행사 응모권, 워너원 이모티콘, 스티커 등을 포함한 한정판 세트를 선보인다.
지난 24일 플레시아는 아이돌그룹 '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하는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는 다양한 워너원 굿즈로 구성해 원하는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틴케이스 세트에는 무불소, 내추럴민트의 베이직 라인부터 코코넛민트, 올리브민트의 오일 라인까지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플레시아 본품(100g) 치약 11가지가 들어 있다.
11가지 플레시아 제품에 워너원 멤버를 1대1로 매칭하고, 워너원 멤버 한 명 한 명의 얼굴을 플레시아 케이스에 프린팅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워너원 멤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워너원 팬행사 응모권' 1매가 함께 증정된다.
8월 27일부터 9월 17일까지 플레시아 페이스북에서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약 300명을 워너원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팬행사에 초대한다.
팬행사 및 응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플레시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는 함께 증정되는 워너원 굿즈가 구입처에 따라 구성이 다르다.
워너원 단체 스티커와 멤버의 셀카 스티커는 올리브영에서(세트A),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는 원형 멤버 스티커는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세트B), 워너원 이모티콘 다운로드 쿠폰 및 워너원 이모티콘형 스티커가 담긴 세트는 G마켓(세트C)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