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신발을 제작해 신고 싶은 사람들이 반겨할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는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는 오는 24일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이벤트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소재한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벤트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패치워크를 붙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사용될 패치워크는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라는 주제 아래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서울이라는 도시와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나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는 메시지의 타이포 그래픽, 레터링, 홍대 이태원 등 지역을 대표하는 핫 플레이스와 커퓨니티, 크리에이터들의 아트워트가 필름 마킹, 와펜 등의 형태로 준비된다.
소비자는 마음에 드는 패치워크를 부착하기만 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셀러브리티에 연관된 아트워크와 디자인도 팬들을 위해 준비된다.
이벤트 기간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공된 패치 워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각자의 개성에 맞게 제품에 DIY 형태로 디자인할 수 있다.
식상함을 거부하는 트렌드 리더와 스니커즈 마니아들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자신만의 제품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
오는 24일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7일까지 약 2개월 간, 서울 및 전국 주요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